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 불안감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쁨쁨은도끼 2020. 6. 4. 11:15

본문


이제 불안감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불안은 때때로 압도적일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당신은 맞서 싸울 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다.


불안에서 회복한 사람들이 많다.


다음 글에서 입증된 기법은 불안감을 다스리고 삶의 즐거움을 되찾게 해 줄 것이다.




적당한 운동을 하다.


신체활동은 엔돌핀을 생산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로부터 마음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신체활동은 당신의 일반적인 웰빙을 위해 추천된다.




바깥 세상이 너무 많은 불안을 가져올 때, 뉴스와 시사 문제에 대한 당신의 섭취를 줄인다.


정보의 과부하로 당신의 감정을 압도하지 말라.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서 최신 뉴스에 휘말리지만, 하루 종일 모든 발전을 따르는 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나쁜 소식만 꾸준히 먹으면 불안 증세가 악화될 뿐이다.




건강한 긍정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라"고 거울에 대고 큰 소리로 말했다.


다음 날을 생각해보고, 그것이 얼마나 성공적일지 긍정적으로 상상해보라.


여러분의 하루가 진행됨에 따라, 여러분의 기대를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들 동안 긍정하는 것을 반복하라.




아미노산을 검사해보면, 아미노산은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치료법이 될 수 있다.


몇몇 사람들은 몸이 필요로 하는 세로토닌의 수준을 생산하는데 필요한 영양소의 수준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드 큐어 같은 자원은 식단을 바꾸면 불안감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지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종종,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표현하지 않고 그들을 압도할 때까지, 스트레스가 쌓이도록 내버려둘 것이다.


불안감을 유발하는 과거나 미래 이슈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이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마음 속에 있는 모든 것을 적는 데 도움이 된다.




집에 있으면서 불안만 생각하는 것은 좋은 계획이 아니다.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무언가를 찾아라; 당신이 즐겨하고 당신의 마음을 바쁘게 하는 것.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는 취미나 다른 창의적인 배출구를 찾는 것은 당신이 덜 불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인생의 어떤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꼭 알아라.


지원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여러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것을 안에 보관하는 것에 비해 만성적인 불안감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에 머무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불안한 사람들이 빠져드는 나쁜 습관은 과거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거나 미래에 대해 집착이다.


이런 생각들은 종종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데, 이는 마찬가지로 불안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불안감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




평생 불안감에 대처해야 한다고 느낄지 모르지만, 이 글을 읽고 나면 그것이 사실이 아님을 알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 논의된 유용한 정보는 자신의 상황에 적용되어 복구를 시작할 수 있다.


왜 망설이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