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보험에 대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쁨쁨은도끼 2020. 6. 4. 11:14

본문


자동차 보험에 대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



보험회사 정책을 조사하고 쇼핑만 하면 자동차보험을 싸게 살 수 있다.


보험 요율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기준이 있다.




차를 사기 전에,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차량의 보험 요율을 조사해야 한다.


당신의 대리인은 어떤 차량이 가장 보험료율이 높은지를 상세히 설명하는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새 차나 중고차를 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전등급이 확실한 차를 사면 그만큼 자동차보험료를 많이 내지 않을 겁니다.




당신이 어떤 트럭이나 차를 사려고 선택하든 당신의 보험료는 매달 얼마가 될 것인지에 따라 결정된다.


렉서스나 BMW 없이는 볼 수 없다면 높은 보험료를 내야 한다.


보험금을 크게 절약하기 위해 더 번쩍이는 옵션보다 더 멋지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것을 고르십시오.




자동차 보험을 선택할 때 어떤 보장 유형이 중요한지 꼭 알아두십시오.


이용 가능한 많은 선택사항이 있지만, 모두 당신의 상황에 이치에 맞지 않을 수도 있다.


반면에 사고 발생률이 높은 경우 충돌 보상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스포츠카를 좀 더 보험에 가입하기 좋은 것으로 바꾸십시오.


스포츠카에 대한 보험은 꽤 비싼 경향이 있다.


대신 화려한 추가 기능 없이 일을 완성할 수 있는 자동차를 선택하십시오.


엔진이 좋아질수록 보험료는 더 많이 내게 된다.


스포츠카도 도난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보험료는 더 비싸다.




자동차 보험을 선택하기 전에 꼭 여기저기 돌아다니도록 해.


싸다는 것은 단지 보도의 부족을 의미하거나, 당신이 많은 것을 발견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거래를 성사시키기 전에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회사와 정책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올바른 보험은 사고를 당했을 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보험료에 더해 보험사가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충족해야 할 공제금이 생긴다.




정책이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적용 범위를 제공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부 보험에는 충돌 보험이 포함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별로 가치가 없는 오래된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항목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충돌 적용 범위를 포기하면 상당한 비용 절감을 초래할 수 있다.


정책에서 제거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적용 범위를 살펴보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모든 보험이 보험에 들지 않은 운전자들에게 적절한 보험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것은 특히 대부분의 주에서는 요건이 아니기 때문에 심지어 돈을 절약하기 위해 보험금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이 알아보고 싶은 보험의 한 측면이다.


만약 보험에 들지 않은 운전자가 사고를 낸다면, 이 행위가 당신의 정책에서 다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너무 늦었다.




모든 자동차 보험 제공자가 동일한 것은 아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견적을 받게 되면 다른 여러 보험사에 문의해 보십시오.


아마 다른 가격을 제시하게 될 겁니다.




FICO 신용등급이 높은 사람들은 종종 자동차보험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보험회사들이 당신의 신용카드를 뽑는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많은 제공자들은 당신의 신용등급이 당신의 전반적인 위험수준을 반영한다고 믿는다.


신용이 좋으면 보험에서 좋은 거래를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운전기록에 문제가 당신의 보험료를 올리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요금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들은 사고나 승차권 후 운전 코스를 성공적으로 이수할 경우 요금을 인하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보험회사가 운전자들이 그들의 차에 컴퓨터 칩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레시브 프로그램과 유사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볼 수 있다.


이 칩은 당신의 일상적인 운전습관을 감시하여 보험회사에 다시 보고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운전습관을 연습한다면, 보험회사는 당신의 요금을 낮출 것이다.




제공업체를 바꾸면 미납 과태료가 없도록 해야 한다.


운전기록부를 정리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고, 보험사들이 꼼꼼히 따져보겠다고 확신할 수 있다.


좋은 운전자임을 보여주고 보험에 긍정적으로 반영할 뿐만 아니라, 가장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일이기도 하다.




보시다시피, 저렴한 자동차 보험을 드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 될 필요는 없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면 보험료를 실질적으로 낮출 수 있다.